(주)벽제외식산업개발

[138-050] 서울 송파구 방이동205-8

예약문의:

벽제갈비 방이점(02-415-5522)

봉피양 방이점(02-415-5527)

본사사무실 : 02-417-9292

담당자 : 강현욱

copyright ⓒ HANSIK BYEOKJE, ALL RIGHT RESERVED.

벽제소개

벽제그룹을 소개합니다.

CEO인사말

CEO MESSAGE
>벽제소개 > CEO인사말

벽제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여러분과
벽제 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벽제가 올해로 창업 30주년을 맞았습니다.
이렇게 힘차게 걸어나갈 수 있었던 원동력은 바로 고객의 사랑이었습니다.
벽제의 경영이념은 ‘신뢰를 통한 고객 가치 창조(Close To Customer)’입니다. 지금까지도 그리고 앞으로도 벽제인들의 사명이라고 여기며 경영이념을 지켜나가겠습니다. 기업을 둘러싼 상황이 매일매일 급변해 가고 더 어려워지더라도 벽제는 일류식당으로서 고객께서 언제 방문하시더라도 즐겁고 안심할 수 있는 서비스, 편안한 분위기, 그리고 맛있고 안전한 요리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입니다.
벽제는 산지를 직접 관리하여 가장 신선하고 건강에 유익한 식재를 항상 빠르고 신선하게 공급받는 시스템을 확립하였으며, 최상의 식재를 최고의 조리사들이 성심을 다해 조리하여 내드리고 있습니다.
벽제는 모든 벽제인과 고객 여러분께 인정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벽제인 모두는 자신의 행동에 책임을 지고, 풍요로운 마음을 갖고 ‘고객’, ‘함께일 하는 동료’ 그리고 ‘가족’을 소중히 여기겠습니다. 벽제인들은 스스로 즐거워하며 「일류」를 목표로 성심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벽제인은 이 일을 오래 도록 계승하려는 의지를 갖고 있으며, 회사가 성장하면 벽제인 모두의 꿈도 이루어 질 수 있다는 신념을 가지고 미래를 향해 정진해 나가겠습니다.
  • ㈜벽제외식산업개발 회장 김영환